상단영역

본문영역

CHINAPLAS 2024: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의 미래 형성

오는 4월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NECC에서 개최

  • 입력 2024.01.31 16:22
  • 기자명 환경타임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은 중국이 문을 다시 열면서 수많은 기회와 경로를 드러내며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정상화가 재개된 가운데, 2023년 경제는 5.2%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경기가 회복되면서 자동차, 가전제품, 전자상거래 등의 분야가 다시 탄력을 받고 있다. 

CHINAPLAS 2024는 혁신적인 플라스틱과 고무 솔루션을 추구하는 구매자에게 탁월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가속화된 산업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CHINAPLAS 2024는 혁신적인 플라스틱과 고무 솔루션을 추구하는 구매자에게 탁월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가속화된 산업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의 최신 시장 동향, 혁신적인 기술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홍보하기 위한 이 지역의 최우선 플랫폼인 CHINAPLAS 2024가 2024년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상하이 홍차오의 국가 전시 컨벤션 센터(NECC)에서 개최된다. 혁신적인 플라스틱과 고무 솔루션을 추구하는 구매자에게 탁월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가속화된 산업 변혁을 촉진하고 새로운 이점과 고품질 산업 발전의 새로운 모멘텀을 강화한다.

CHINAPLAS 2024는 혁신적인 플라스틱과 고무 솔루션을 추구하는 구매자에게 탁월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가속화된 산업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최신 정보 유지 인더스트리얼 트랜스포메이션

현재 중국시장은 신세대 정보기술, 신에너지, 바이오 제조, 상업 항공우주, 저고도 경제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특히 태양광 패널, 리튬이온 배터리, 전기차 등 중국 "신형 3사"의 수출 실적이 인상적이다.

 2023년 신재생에너지 설비 용량이 14억 5천만 킬로와트를 넘어서며 석탄 발전을 처음으로 앞질렀다. 이 가운데 풍력발전 설치는 4억4000만㎾에 달해 13년 연속 세계 선두 자리를 지켰고, 태양광발전 설치는 6억1000만㎾에 달해 8년 연속 세계 1위를 확보했다. 신에너지 차량의 생산과 판매가 8년 연속 세계 1위를 기록했다. 중국 최초의 국산 여객기 C919와 대형 크루즈선 아도라 매직시티가 상업 운항을 시작했다.

이러한 발전은 중국의 플라스틱 및 고무에 대한 시장 수요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나타내며, 전국적으로 고성능 플라스틱 소재 및 기술에 대한 실질적인 수요를 발생시킵니다. 이러한 변화하는 풍경은 순환 경제, 디지털화의 중요성과 "중국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의 대표 행사로서 CHINAPLAS 2024는 15개 전시장을 모두 활용하여 38만 평방미터 이상의 전시 면적을 제공하고 전 세계에서 4천 명 이상의 산업 리더들을 모을 것이다. CHINAPLAS는 첨단 및 비용 효율적인 모든 종류의 혁신적인 소재와 기계 기술로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지속적으로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